260613 작성자클로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정언ㄴ니!! 대학교 재학 중이실 때 학점 관리는 잘 하셨나요!? 언니만의 학점 관리 꿀팁이 있으셨다면 알려주세요!!!!재학중에 좋아했던 대학 수업이 있으셨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