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3 작성자뽀혀|작성시간26.06.13|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손 뜯는버릇 있는데 흉터 안남아요? 저도 손에 상처가 좀 많은데 흉터가 남던데 언니 손 보면 흉터가 안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