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릴스 넘기다가 MBTI S와 N의 차이를 봤는데, 혹시 배우님은 잠 자기 전 양을 세면,
양의 세부적인 모습이나 주변 환경까지 떠올리시나요,
아니면 그냥 양이란 존재는 상징적 존재로 보고 숫자를 세는데에 집중하시나요?
전 N인데 첫번째에요..
다음검색
최근에 릴스 넘기다가 MBTI S와 N의 차이를 봤는데, 혹시 배우님은 잠 자기 전 양을 세면,
양의 세부적인 모습이나 주변 환경까지 떠올리시나요,
아니면 그냥 양이란 존재는 상징적 존재로 보고 숫자를 세는데에 집중하시나요?
전 N인데 첫번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