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9 작성자꼰듀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릴 때 자주 다니던 곳을 성인이 돼서 가보신 적이 있나요? 학교나..옛날에 살던 집이나 이런 곳이요!!어디어디 가보셨는지랑그때의 기분이 어떠셧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