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9 작성자웨징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언니는 방학 때 제일 좋아했던 게 뭔가요?!항상 잘 보고 잇어요 사랑핮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