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20

작성자Sashimi|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오늘 밤 시상식 오니 무대룩 정말 너무 아름다웠어요! 땋은 머리스타일 진짜 예뻤어요🥺 오니 다른 다양한 헤어스타일도 많이 시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기대돼요!
시상대 오르기 전에 음식 드시나요? 긴장 풀려고 보통 어떤 음식 드세요? 젤리 같은 걸 드시는 건가요?
‎⸜̑⸝͂˖໋⸰₍⸝⸝•ᢦ- ₎⸝⸝ ʕᦏ´-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