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1 작성자Sashimi|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폰 바꾼 거 봤어요. 리퀴드 글라스 유리 효과 아직 적응 잘 되세요? 저는 거의 2주 정도 적응했는데도 여전히 좀 어색하더라고요. 오니는 이 유리 효과 적응했는지 궁금해요?Σ(๑°꒳°๑)ᵎᵎ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