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2 작성자덕질하는 곰돌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3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 언니는 힘든일 있을때 이 또한 지나가리 생각하시면서 버티신다고 하셨는데 만약 그랬는데도 도저히 버티지 못할만큼 힘들다 싶을때는 어떻게 버티시나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