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22

작성자El Bicho|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0

언니는 원래 수학을 제일 싫어하시잖아요~ 그런데 왜 스도쿠는 재미있다고 느끼세요?
혼자 하는 게 더 좋아, 아니면 친구랑 시합하면서 하는 게 더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