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2 작성자El Bicho|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니는 원래 수학을 제일 싫어하시잖아요~ 그런데 왜 스도쿠는 재미있다고 느끼세요? 혼자 하는 게 더 좋아, 아니면 친구랑 시합하면서 하는 게 더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