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작성자고고고_0709|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윤정님! 이사통 촬영 때, 가마쿠라 대기 장소에서 소바를 먹은 것 같은데 일본 소바가 딱딱하다고 느끼지 않으셨나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