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물어보쪙

260623

작성자고고고_0709|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윤정님! 이사통 촬영 때, 가마쿠라 대기 장소에서 소바를 먹은 것 같은데 일본 소바가 딱딱하다고 느끼지 않으셨나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