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일 퇴소 회원
생일이 3월 10일 겹치는 바람에
생일케잌을 한개만 잘라서 섭섭 ....
(사진보고 알았다. 생일케잌이 한 개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그래서
퇴소 기념 겸 케잌을 잘르기로 했다.
족발이랑
피자는 덤이다.
다음검색
2026년 6월 1일 퇴소 회원
생일이 3월 10일 겹치는 바람에
생일케잌을 한개만 잘라서 섭섭 ....
(사진보고 알았다. 생일케잌이 한 개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그래서
퇴소 기념 겸 케잌을 잘르기로 했다.
족발이랑
피자는 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