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퇴소기념 케잌

작성자은혜의집|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1일 퇴소 회원

생일이 3월 10일 겹치는 바람에

생일케잌을 한개만 잘라서 섭섭 ....

(사진보고 알았다. 생일케잌이 한 개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그래서

퇴소 기념 겸 케잌을 잘르기로 했다.

 

족발이랑

피자는 덤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