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초등교사로 재직하고 있으며, 27년도 전기 서울대 교육상담 전공 지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공부할 스터디원을 모집합니다. 필답고사와 면접 준비를 위한 전공서적 회독 및 요약, 기출 문제 분석 및 답안 작성 등을 하고자 합니다. 스터디는 주 1-2회 비대면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부분은 협의를 통해 맞춰나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로 아는 내용을 공유하며 함께 성실하게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비밀 댓글로 이름/전공/연락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