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더우먼(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우리 24명의 회원님과 함께한 3박 4일간의 태산·노산
해외 산행을 무사히 마치고 이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하늘 아래 첫 명산이라는 태산의 웅장함과 노산의 절경 속에서
우리 회원님들과 함께 땀 흘리고 웃음 나누었던 시간들은 저에게
너무나 소중하고 값진 추억이 되었습니다. 때로는 가파른 계단이 힘들기도 했지만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며 정상을 향해 나아갔던 우리의 발걸음은 그 무엇보다 아름다웠습니다.
함께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먼 길 오가는 동안 서로 배려하고 격려해주신 덕분에 큰 사고
없이 전 일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낯선 환경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즐겁게 산행에 임해주신
우리 회원님들의 모습에 제가 오히려 더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이번 산행을 준비하며 부족한 점은 없었는지, 혹여 회원님들이
불편하시진 않았을지 마음이 쓰이는 부분도 있습니다.
이번에 부족했던 점들은 하나하나 잘 새겨서, 다음 산행 때는
우리 회원님들께 더욱 편안하고 알찬 추억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쌓은 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며,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
작성자원더우먼(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우리 그랜드산악회의 끈끈한 정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스키원 작성시간 26.06.16 원더우먼 총무님 원정가서 회원님들 챙기시느라 노고가 많으십니다
또한 리더 청봉님도 수고 많으시구요
명품 그랜드산악회 해외원정이 뜻 깊고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여행되시길 소망하며 남은 일정도 안전하게 보내시고 귀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