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사진

6/13일 인제 곰배령 트레킹

작성자스키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197 목록 댓글 4

참여하신 회원님들 안전 산행에 감사드리며 총무님 해외 출장 관계로 소인이 산행사진 몇장 올려드립니다.
(사진 촬영이 본인 동의없이 진행된 관계로 초상권에 예민하신 분께서는 지적하여 댓글 주시면 즉시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강썬ㆍ | 작성시간 26.06.13 녹음이 짙어가는 곰배령 가는 길이 참 시원하고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차분한 시선으로
    풍경과 순간들을 정성껏 담아주신 사진 덕분에 마치 함께 걷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멋진 사진들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수국 | 작성시간 26.06.13 스킨 원님 멋진 사진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원더우먼(총무) | 작성시간 26.06.14 이번 산행에서 처음으로 멋진 산행 사진을 올려주신 '스키원'님께 특별한 고마움을 전합니다! 직접 찍어주신 소중한 사진들 덕분에, 비록 몸은 떨어져 있지만 곰배령의 아름다운 풍경과 회원님들의 밝은 미소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그랜드산악회 회원님들의 따뜻한 동행이 있기에 우리 산악회가 더욱 빛나는 것 같습니다. 곰배령에서 얻으신 맑은 기운으로 일상에서도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빛윤슬 | 작성시간 26.06.14 덕분에 오랫만에 곰배령 산행 멋지게 하고 왔슴다 감사함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