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그랜드산악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2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우리 그랜드산악회와 함께 울고 웃으며 땀 흘렸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갑니다.
처음 백두대간을 시작하여 1기졸업때는 정말 기쁨의 눈물도 많이 흘렸습니다
9정맥 및 섬산행 모두 저에겐 너무나 큰 기쁨이었습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주신 여러분 덕분에, 함께 산을 오르던 모든 순간이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신한은행 IT팀이 백두대간을 기획했을때 강의를 간적도 있습니다. 그
랜드가 있었기에 가능한것이지요.
이제 저는 정든 그랜드산악회를 떠나고자 합니다. **😭**
함께 정상에서 마시던 시원한 바람, 거친 숨을 몰아쉬며 나누었던 격려,
그리고 산 아래에서 함께했던 정겨운 뒷풀이까지… 여러분과 나누었던
그 소중한 인연들을 가슴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비록 몸은 떠나지만, 우리 그랜드산악회가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발전하기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저에게 베풀어 주신 과분한 사랑과 배려에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회원 여러분, 늘 안전한 산행하시고,
산처럼 변함없는 건강과 행복이 여러분의 가정에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두 행복하십시오.
2026년 6월 17일
이 홍 규 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등령(이종문) 작성시간 26.06.17 이회장님.!
뭣보다 건강하시다니
제일로 기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기유니 작성시간 26.06.17 새벽 회장님의 사임글에 입회한지 얼마안된 저로써는 뭐라 글을 써도 될지 고민하다 첫 만남부터 기억되게 신경써주신 회장님에 대한 禮 가 아닌것같아 기억엔 없으시겠지만
그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낯설게 느껴진 산악회 첫 만남에
편하게 친절하게 안내 해주신
회장님의 모습이 기억됩니다
뵙자 떠남이 못내 아쉽네요
감사 드리고요
훗날 뵙기를 바랍니다
김경진 드림
-
작성자산강 작성시간 26.06.19 이회장님!
빠르게 건강 회복하시고 즐겁게 리딩해주십시요.
좋은 산길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산자연 작성시간 26.06.19 회장님,
하루빨리
산에서 뵙기를 기도드립니다 -
작성자멜로디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건강 잘 회복하시고.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