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배령 다녀와서 가입했습니다 공지사항들 볼수 있도록 등업요청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더우먼(총무) 작성시간 26.06.14 오늘 우리 산악회에 귀한 인연으로 찾아와 주신 빛윤슬님께 깊은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전합니다.
산은 언제나 그 자리에서 변함없이 우리를 품어주듯,
저희 그랜드산악회 역시
회원님께서 언제든 편안하게 쉬어가고 에너지를 얻어 가실 수 있는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어드리겠습니다.
험한 길은 서로 이끌어주고, 평탄한 길은 발맞추어 걸으며 건강하고 건전한 산행 문화를 함께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이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풍경을 가슴에 담으며,
일상의 활력을 가득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회원님의 안전하고 행복한 산행을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가입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카페에서 자주 소통하며 지내기를 소망합니다
-
작성자스키원 작성시간 26.06.14 빛윤슬님 곰배령 산행 함께해 주셔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