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반 친구들이 짐볼놀이 체육활동을 했어요~ 작성자하늘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하늘반 친구들이 짐볼을 튕기며 이동하기, 튕기며 잡기, 그리고 짐볼타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의 짐볼을 활용한 체육활동을 했어요. 오늘 하늘반 친구들의 함성소리가 대단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