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햇님반

라이스페이퍼로 놀아요

작성자햇살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오늘은 햇님반 친구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그린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가 보며 변화하는 모습을 관찰해 보았어요.

물에 담긴 라이스페이퍼가 돌돌 말리며 쪼그라드는 모습에 신기해하며 가까이 다가와 살펴보기도 하고,

움직이는 모습에 잠시 멈칫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물에 젖은 라이스페이퍼를 책상 위에 올려두고 만져볼 수 있게 했지만, 오늘은 손으로 탐색하기보다 눈으로 관찰하는 데 더 관심을 보였어요~^^

친구들마다 새로운 재료를 받아들이는 방법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유모차 타고싶은 3살 아현♡은채♡소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