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달님*샛별반

조끼로 놀아요~^^

작성자샛별 달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 목록 댓글 0

다양한 천을 활용하여 즐거운 놀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 가지 다른 느낌의 천을 만져보고, 비벼보고, 뭉쳐보기도 하며 몸에 대어보면서 다양한 종류의 천이 지닌 촉감을 느껴보았습니다.
조끼에 방울을 달아 몸을 움직일 때마다 나는 소리를 들어보았습니다.
조끼에서 나는 소리가 신기했는지 조끼를 벗어 방울에 집중하며 탐색해보는 모습이었습니다.
비닐을 스티커로 꾸며 조끼를 만들어 입어 보았습니다.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들은 여기저기 붙인 스티커 비닐이 조끼가 되는 것을 신기해하며 한참 동안 입고 놀이를 즐겼습니다.
더운 여름이라 일찍 짧은 산책을 하고 시원하게 세수한 후 활동하니 더욱 즐겁게 놀이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