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카페 개설한지도 벌써 15년이 지나가네요 .
본 카페는 실명을 위주로 합니다.
왜냐하면 그 동안 신천지의 공격(?)을 몇 번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 까이꺼 받아도 상관 없읍니다만 X이 무서워 피하는 것이 아니라, 더럽기 때문이지요~~
오늘도 어느분이 30여회 클릭 하셨는데 정보를 보지 못하셨네요.
저도 누군지 모릅니다.
간단하게 가입절차를 밟아 주시면 확인 후 등업해 드립니다.
행복하고, 즐겁고, 감사하는 모든 믿음의 식구들 되시길 소망하며
여호와 샬롬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