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구조선사 랑

한국은 원래 대국이었다

작성자러브선|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0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나라이고 지구전역이 그 강역이었습니다
기술또한 세계 최고의 나라였읍니다
기술이 곧 문화이고 역사이고 정신이고 군사력이었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군사는 모두 백만이상이었고 군함은 거북선포함하여 세계 최강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