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은 향연 작성자러브선|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4104538691"표 없어서 못 본다"…세종국악심포니X로커 김경호, 부산 매진시킨 '아리랑목동'[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세종국악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부산동래문화회관에서 '세종국악심포니오케스트라&김경호의 아리랑목동'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예술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