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미야기현 109cm 폭설 / 홋가이도 눈속 화재 /강풍

작성자라진나|작성시간14.12.04|조회수64 목록 댓글 0



이번 시즌 가장 한기 미야기 현 전국에서 처음 적설 1 미터 이상

12/04 17:23

이번 시즌 가장 한기의 영향으로 4 일 아침에 걸쳐 동해에서 널리 눈이 내리고 미야기 현의 관측 지점에서는 이번 겨울 전국에서 처음으로 적설량이 1 미터를 넘었다. 
미야기 · 구리하라시의駒노湯은 2 일 내리기 시작에서 적설량이 최대 109cm와이 겨울, 전국에서 처음으로 1 미터를 넘었다. 
눈 속에 차가 메워 위 부분에 쿵과 1 미터 정도의 눈이 쌓여 있었다. 
여관의 사람은 "(3 일 전까지) 눈은 전혀 없었다. 기능 그저께에서 1 미터 다니 드물다"고 말했다. 
이 여관에는 눈이 쌓이는 가운데 온천을 기대 오는 손님들도 있었다. 
여관의 손님은 "매년 올 있지만 ... 처음 이런 눈 봤다"고 말했다. 
5 일 또한 한기가 강해지고, 일본해 측을 중심으로 폭설 곳이 있다고 보여진다.











전국적인 한파 속 홋카이도의 전통 온천 여관에서 화재가 60 명이 대피했습니다. 한편, 해외로 눈을 돌려 보면 12 월은 2 년 만에 태풍이 발생. 지난해 큰 피해가 필리핀에 접근하고 있습니다.  새하얀 경치와 피어 오르는 격렬한 불꽃. 쌓인 눈이 소화 작업의 앞길을 막고 있습니다. 오전 7시 반경 홋카이도 오타루시의 온천 여관 「히로시 낙원 "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창업 57 년의 전통 여관은 순식간에 화염에 싸여있었습니다.  "불이 보이게되고, 이런 식으로되어 버려서 유감입니다. 불똥도 상당히 날아 있었기 때문"  "역시 옛날부터 유명한 여관이기 때문에 ... 아깝다 네요"(이웃)  굳은 표정으로 피난 여관 직원.  "굉장한 불이 나와 ..."(여관 직원)  불이 당시 건물에는 손님들 약 60 명이 있었는데, 모두 대피 해 무사했습니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보일러 실 부근에서 불이났다는 것으로, 자세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4 일 강한 한파가 덮친 일본 열도. 홋카이도와 동북 지방을 중심으로 간헐적으로 눈이 내리고 많은 곳에서는 적설량이 1 미터에 육박했습니다.  한편, 멀리 떨어진 오키나와에서는 두 동강 부러진 기둥이. 오키나와에서는 4 일 아침, 최대 순간 풍속 30.4 미터를 관찰했다. 골프장의 네트를 지탱 콘크리트 기둥 20 개 방면했습니다. 기상대는 토네이도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보고 조사하고 있습니다.  큰 파란의 일본 열도이지만, 그런 가운데, 지구 규모의 기후 변화를 나타내는 신경이 쓰이는 데이터가 발표되었습니다.  "지구 전체의 평균 기온이 지난 100 년간 가장 높은"(기상 캐스터 모리타 마사 미츠  씨) WMO (세계 기상기구)는 올해 1 ~ 10 월 세계 평균 기온이 14.57도에서 1961 년부터 30 년간의 평균을 0.57도 웃돌 았다고 발표했다. 올해 연간 평균 기온은 1850 년 관측을 시작한 이래 가장 높아질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올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500 년에 한 번이라고하는 가뭄, 영국에서는 250 년만의 대홍수가 일어날 등 온난화의 영향이라고 생각되는 자연 재해가 각지에서 발생. WMO는 해수면의 수온이 과거 최고를 기록했던 것이 주요 요인으로하고 있습니다.  높은 해수 온도가 가져올 기상 이변은 일본 주변에서도 .... 작년 11 월 필리핀을 강타한 중심 기압 895 헥토 파스칼 슈퍼 태풍.6000 명이 넘는 사망자를 냈습니다. 그 때와 같은 클래스의 맹렬한 태풍 22 호가 12 월 지금 필리핀 해상에서 발생하고있는 것입니다. 12 월의 태풍으로 2 년만입니다.  "지금 최대 순간 풍속이 80 미터, 그 세력을 유지하면서 (필리핀) 온다. 이번 같은 맹렬한 태풍이시기는 드물다. 태풍은 수온이 높은 증발이 활발해져 열량이 크게 되어 발달한다. 지구 온난화라는 큰 의미에서는 태풍의 발달과 관계있다 "(기상 캐스터 모리타 마사 미츠 씨)  5 일부터 다시 겨울 형 기압 배치가 강해져, 니혼를 중심으로 눈이되는 일본 열도. 관동 지방도 주말에는 최저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곳도있을 전망이며 추위에 경계가 필요합니다. (04 일 17:5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