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시

비문

작성자샤론의 꽃|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2

비문

홍종음 

 

창의 모서리에

날타리 같은 것이 날아

비문이 생긴 듯 하여

 

쓰기를 쉬어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가슴만 울궈

재탕 삼탕

맛이 슴슴해지고

 

우후우후 자란 각성들이

잡상으로 날아다니는

내 안의 삿것들은 아니길

걱정합니다

 

쉬어가는 김에

여차저차 잡동사니의 집이 된

생각들도 덜어내고

 

안 쓰고는 못 견딜 때까지

참아 보겠습니다

 

기왕의 쓰여진 것들을

거둬 집도 만들어 주다 보면

 

찬 바람들고

날타리들 사라지고

더 좋은 글들 반짝일 줄

 

난들 알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가리 | 작성시간 26.06.11 나이들면 생기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낭 탓이니 받아들여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안과 병원엔 가 보섰습니까?
    병원에 가면 낫지 않을가요?
    완치를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론의 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ㄱㅅ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