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트레스 엄청받은 F2

작성자금때문에|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올해 탈피후 햇빛에 탄 후 또 탈피.
그리고 또 탈피를 할려고 입안에 새꾸가 생겼네요.
얼굴은 F2에 없는 완전 빌로붐 모양으로 바뀌었는데 내년에는 다시 얼굴이 돌아오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