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엄청받은 F2 작성자금때문에|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탈피후 햇빛에 탄 후 또 탈피.그리고 또 탈피를 할려고 입안에 새꾸가 생겼네요.얼굴은 F2에 없는 완전 빌로붐 모양으로 바뀌었는데 내년에는 다시 얼굴이 돌아오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