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1반

⭐️6월 생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별빛1반 김예빈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6월의 생일 주인공인 ‘오다은’, ‘조별하’친구의
생일을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어요!
꽃처럼 예쁜 한복도 입고
축하노래도 부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생일 선물도 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