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1반

⭐️미술 - ‘고흐- 별이 빛나는 밤‘

작성자별빛1반 김예빈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명화를 보며
함께 이야기나누고 색모래를 활용해
나만의 명화로 재해석해보았어요!
“별이 알록달록한 색으로 있어요!”,
“저는 파란색으로 하고 싶어요!“라며
나만의 밤을 표현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