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1반

⭐️방과후 체육

작성자별빛1반 김예빈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바퀴달린 의자를 발로 밀려 달려보면서
다리의 힘과 균형감을 기르고
친구와 함께 가면서 협동심도 기를 수 있었어요!
신나게 뛰고 탁구공 놀이도 하며
오늘도 즐거운 체육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