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1반

⭐️누뿔 - 삐뽀삐뽀 동물병원

작성자별빛1반 김예빈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동물병원과 수의사에 대해 이야기나누고
강아지의 주인이 되어 병원도 가보고,
수의사가 되어 강아지도 치료해주는
역할놀이를 하였어요❤️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동물에 대한 생명존중과
책임감을 놀이를 통해 경험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