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1반

⭐️ 환경의 날🌎

작성자별빛1반 김예빈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5 목록 댓글 0

6월 5일은 환경의 날🌎
아이들과 환경을 지키기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그 방법 중 재활용을 하여 악기를 만들어보았어요!
간식시간에 나온 요거트 뚜껑을 재활용하여
캐스쳐네츠를 만들어 지구 노래를 불렀답니다❤️
(서툴지만 어떻게든 연주하고 노래부르려고
하는 귀엽고 기특한 별둥이들 영상 예쁘게 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