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3반

⭐️별빛3반-미술시간⭐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2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감상한 후 색칠하고, 바깥 공간에서 색모래로 반짝이는 별을 표현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도하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23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