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3반-미술시간⭐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을 감상한 후 색칠하고, 바깥 공간에서 색모래로 반짝이는 별을 표현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도하 | 작성시간 26.06.22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23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