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3반

⭐️별빛3반-사자얼굴&아이퍼니시간⭐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2

다양한 파스타를 만져보며 촉감놀이를 하고, 파스타로 얼굴을 표현해보았어요.🍝

색종이를 오려 붙여 사자의 갈기를 꾸미며 귀여운 사자를 완성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도하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23 아~ 그 “사자”가 요 “사자 ”였군요? ㅋㅋ 너무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