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3반

⭐️별빛3반-6월5일 환경의날 활동⭐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1

버려지는 종이박스와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뚜껑을 활용해 나만의 캐스터네츠를 만들어보았답니다. 소리가 나자 신기해하며 즐거워한 별빛3반 친구들! 😊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재활용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경험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재활용 캐스터네츠를 만들어 환경송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연주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은다연 | 작성시간 26.06.09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