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3반

⭐️별빛3반-블록으로 만든 우리동네활동&미술시간⭐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22 목록 댓글 1

이번달 주제 ‘다 같이 돌자 동네한바퀴‘입니다! 우리 동네에는 어떤 건물이 있을지 이야기 나누며 다양한 블록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또 우리 집, 강아지 집, 아파트 등을 만들며 즐겁게 구성 놀이를 했답니다~ 블록을 높게 쌓고 연결하며 알록달록한 동네를 완성해 보았어요. ✨멋지죠?👍

색종이러 우리 동네를 꾸며보았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17 ٩( 'ω' )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