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3반

⭐️별빛3반-현충일기념&숲활동⭐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1
형님들과 애국가도 불러보았어요

이번 나들목가족공원에는 7세 햇빛2반형님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형님들은 동생들의 손을 잡아주고, 동생들은 형님을 따라가며 서로를 챙겨주는 멋진 그린둥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현충일에 대해 알아보며 태극 바람개비를 만들어보았어요!나라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이야기 나누고, 바람개비를 들고 뛰어다니며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았답니다. 🇰🇷

자연물을 모아 워터볼을 만들어보았어요. 🌿💧
돌은 가라앉고 꽃잎과 나뭇잎은 떠오르는 모습을 관찰하며 즐거운 탐색 시간을 가졌답니다. 완성한 워터볼은 교실에 두고 꾸준히 관찰해보기로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16 (╹◡╹) 와~ 수고 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