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과 애국가도 불러보았어요
이번 나들목가족공원에는 7세 햇빛2반형님들과 함께 다녀왔어요! 😊형님들은 동생들의 손을 잡아주고, 동생들은 형님을 따라가며 서로를 챙겨주는 멋진 그린둥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현충일에 대해 알아보며 태극 바람개비를 만들어보았어요!나라를 위해 애써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이야기 나누고, 바람개비를 들고 뛰어다니며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았답니다. 🇰🇷
자연물을 모아 워터볼을 만들어보았어요. 🌿💧
돌은 가라앉고 꽃잎과 나뭇잎은 떠오르는 모습을 관찰하며 즐거운 탐색 시간을 가졌답니다. 완성한 워터볼은 교실에 두고 꾸준히 관찰해보기로 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