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3반

⭐️별빛3반-아이퍼니시간⭐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2

이번 주 아이퍼니 시간에는 삐약삐약 귀여운 병아리를 클레이로 만들어 보았어요! 🐣 병아리의 날개도 표현해 보고 달걀도 만들어 꾸미며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16 ╰(*´︶`*)╯♡
  • 작성자오수빈 | 작성시간 26.06.17 만들어서 가져온거 봤는데 정말 귀엽게 잘만들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