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3반-아이퍼니시간⭐ 작성자별빛3반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 주 아이퍼니 시간에는 삐약삐약 귀여운 병아리를 클레이로 만들어 보았어요! 🐣 병아리의 날개도 표현해 보고 달걀도 만들어 꾸미며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시아맘v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오수빈 | 작성시간 26.06.17 만들어서 가져온거 봤는데 정말 귀엽게 잘만들었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