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빛2반

♥ 전주 수목원 견학 🌹

작성자햇빛2반 강지인 :)|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0

전주수목원에 다녀왔어요
장미의 향기를 맡아보고 대나무숲을 걸으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껴보았습니다~

출발 전 신난 마음으로 친구들과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