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빛2반

♥ 미래의 나는 어떤 모습일까?

작성자햇빛2반 강지인 :)|작성시간26.06.07|조회수53 목록 댓글 2

커서 되고 싶은 직업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왜 되고 싶은지 직접 적어보았어요.
수의사, 축구선수, 화가 등 다양한 꿈이 나왔답니다~

AI를 활용해 아이들의 사진을 꿈꾸는 직업의
모습으로 변신시켜 보았어요.
사진을 보며 정말 나중에 이렇게 될 수도 있겠다! 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햇빛2반 친구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꿈을 응원합니다.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빛반 김태오 | 작성시간 26.06.07 대박.. 진짜 찍은 사진인줄 알았어요...👍 선생님 대단하세요!!
    친구들 꿈이 정말 멋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햇빛2반 강지인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어머님! 우리 태오
    꿈이 너무 멋지죠~? 저도 보고
    멋있어서 여러번 봤답니다😁
    태오가 멋진 건축가가 되어 어머님 집을
    지어주는 그 날까지...! 항상 응원할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