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빛2반

♥ 6월 5일 환경의 날 영상🎥💚

작성자햇빛2반 강지인 :)|작성시간26.06.08|조회수28 목록 댓글 1

6월 5일은 환경의 날!
친구들과 함께 환경 보호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우리의 다짐을 영상으로 남겨보았어요~
너무 귀엽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햇빛2반 김동우 | 작성시간 26.06.20 너무 귀여워요 .. 진짜류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