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빛2반

♥ 창의4 - 지니봇 🤖

작성자햇빛2반 강지인 :)|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창의4 시간에는 지니봇 코딩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지니봇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그리도록 코딩해 보고, 펜을 끼워 스스로 움직이며
도형을 그리는 모습을 관찰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