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의4 - 지니봇 🤖 작성자햇빛2반 강지인 :)|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의4 시간에는 지니봇 코딩 활동을 해보았습니다지니봇에 동그라미, 세모, 네모를 그리도록 코딩해 보고, 펜을 끼워 스스로 움직이며 도형을 그리는 모습을 관찰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