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달빛1반

아이퍼니ㅡ으르렁 사자!

작성자박선주|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3

우리 아이들 사자 만들어 표현해 보았어요.

귀여운 모습 감상해 주세요~

그런데 너무 귀여워서 이 설레는 마음 어떻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1반 김승연 | 작성시간 26.06.07 이날 너무 귀여웠어요~^^
  • 작성자서율엄마 | 작성시간 26.06.07 너무 귀여워서 ^~^
    언니도 다시 씌우고 찰칵 사진을 몽땅 남겨두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별빛1반 주예리 | 작성시간 26.06.07 이날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멎는 줄 알았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