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2반

★ 블록으로 만든 우리 동네

작성자별빛 2반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38 목록 댓글 0

이번 달 주제 ‘다 같이 돌자 동네 한 바퀴’와 연계하여
다양한 블록으로 우리 동네를 만들어 보았어요 🏠🏢
별빛이들은 동네에서 볼 수 있는 집, 가게, 건물 등을
떠올리며 블록을 쌓아 표현해 보았답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에 관심을 갖고,친구들과 함께
우리 동네를 구성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 사진 엄청 많아요!! )

서안, 시윤, 채원이가 만든 아파트
주원, 다온, 루리, 윤성이가 만든 그린 유치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