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별빛2반

★ 우리 동네 그리기

작성자별빛 2반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알록달록한 분필을 이용해 바닥 위에 우리 동네를
자유롭게 그려보았어요😊
“우리 집이 있어요!”, “여기는 유치원이에요!” 하며
동네에서 볼 수 있는 건물과 길, 횡단보도 등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그림을 이어 그리며 자연스럽게
우리 동네의 모습을 이야기 나누고 협력하는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즐겁게 놀이한 별빛이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