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랑반(3세)

원내 감자퍼포먼스

작성자2026 노랑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은 노랑반 친구들이
기다리던 요리활동~
감자아이스크림 만들기!!🍦🤗
감자 아이스크림 만들기 전
원내에서 이루어진 감자캐기에 도전 합니다!!🥔🧑‍🌾👩‍🌾
꼭꼭 숨어라 ~감자 찾아보자
직접 수확한 감자🥔 삶은 감자를 으깨고 조물조물~요리사로 변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아니지만 부드러운 촉감 고소함 단백함 감자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냠냠~먹었답니다🤗👍

노랑반 작은 농부로 변신~🧑‍🌾👩‍🌾🥔


➡️감자캐기!


➡️포토죤


➡️감자 아이스크림 만들기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농부 아저씨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