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행 경비 정산 보고서*

작성자(귀욤)영미|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4

♤여행을 빛내주시고 협조해주신 모든 회원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KY(준완) | 작성시간 26.06.07 벌써 일주일이~
    연회비 10만원 냈을 뿐인데
    1년내내 호강하네요
    즐거운 여행 마술을 부려준 우리 영미 수고했어유~~
  • 작성자파랑새(정은) | 작성시간 26.06.07 영미야 고생 많았어~~
    고생한 친구들 덕분에 53회가 지금도 잘 유지되는것같아~늘 감사해~~☺️
  • 작성자김상숙 | 작성시간 26.06.08 애썼어요 영미씨~~😍
    애써준 임원들덕에 호강만하고온듯싶어..모두모두 감사해 💓
    경광봉까지 준비해올줄은 꿈에도 몰랐음 ㅋ
    또 여행가고싶다~~~~~
  • 작성자별사탕 | 작성시간 26.06.09 총무님~
    애쓰셨어요
    무슨 행사를 준비 할려면
    회장. 총무님 노고가 없이는 결과물도 없답니다
    이번에도 즐겁고 행복한 수학여행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