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빛내주시고 협조해주신 모든 회원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KY(준완) 작성시간 26.06.07 벌써 일주일이~
연회비 10만원 냈을 뿐인데
1년내내 호강하네요
즐거운 여행 마술을 부려준 우리 영미 수고했어유~~ -
작성자파랑새(정은) 작성시간 26.06.07 영미야 고생 많았어~~
고생한 친구들 덕분에 53회가 지금도 잘 유지되는것같아~늘 감사해~~☺️
-
작성자김상숙 작성시간 26.06.08 애썼어요 영미씨~~😍
애써준 임원들덕에 호강만하고온듯싶어..모두모두 감사해 💓
경광봉까지 준비해올줄은 꿈에도 몰랐음 ㅋ
또 여행가고싶다~~~~~ -
작성자별사탕 작성시간 26.06.09 총무님~
애쓰셨어요
무슨 행사를 준비 할려면
회장. 총무님 노고가 없이는 결과물도 없답니다
이번에도 즐겁고 행복한 수학여행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