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황학산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싱그러운 나무들과 옹기종기 모여있는 예쁜꽃🌸💐🌻🌼🌺들을 보며 "우와!" 하고 눈을 반짝였답니다😉 알록달록 꽃길도 걸어보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도 느껴보며 자연과 즐겁게 인사했어요😊
초록빛 숲길을 탐험하며 손을 잡고 걸어보니 웃음꽃도 활짝 피었답니다👍 자연이 주는 선물을 마음껏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담아온
행복한 하루였어요💚
다음검색
오늘은 황학산수목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싱그러운 나무들과 옹기종기 모여있는 예쁜꽃🌸💐🌻🌼🌺들을 보며 "우와!" 하고 눈을 반짝였답니다😉 알록달록 꽃길도 걸어보고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도 느껴보며 자연과 즐겁게 인사했어요😊
초록빛 숲길을 탐험하며 손을 잡고 걸어보니 웃음꽃도 활짝 피었답니다👍 자연이 주는 선물을 마음껏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한가득 담아온
행복한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