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옷을 선물 받았어요~

작성자한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1

어제 수요 교제가 끝나고 에스더 선생님께서 마리아 선생님께서 저에게 주시라고 하셨다며

쇼핑백을 주셨는데 쇼핑백안에 예쁜 블라우스가 담겨있었어요~

블라우스를 입어봤는데 싸이즈가 지금 딱맞는 옷이였어요^^~
저는 이런색깔의 옷을 입어보지 않았는데 마리아 선생님이 이렇게 예쁜 옷을 보내 주셨네요~~

 

감사히 잘 입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물 받으신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을 보았는데 한나 선생님께 안성 맞춤 옷이었습니다. 사이즈도 맞춤이고 스타일이랑 옷감도 한나 선생님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냥 한나 선생님 옷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