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다양한 선물을 받았어요~

작성자한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1

주일 예배를 마치고 드보라 선생님께서
여러가지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영양크림이 떨어졌는데 감사하게 자매님께서 보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드보라 선생님께서 영양제를 보내주셨습니다.

이것은 유산균 당케어입니다
선생님께서 드셔도 되는데 저에게 보내주셨습니다.

보내주신 것들이 선생님이 두고 쓰셔도 되는 것을 이렇게 보내주셨네요~
선생님 보내주신 것들 감사히 잘먹고 잘 쓰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선물을 골고루 받으셨네요~ 잘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