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마리아작성시간26.06.10
장마가 시작되기 전 단장을 끝내셨네요^^ 전망 좋은 옥상도 깨끗이 정리가 되었고 현관 계단도 단정하게 보수가 되었군요~햇빛이 강한 옥상이라 작업하시느라 아주버님께서도 일주일 동안 이모저모 고생이 많으셨겠네요~모두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작성자Sarah작성시간26.06.10
시멘트 작업해야 되는 면적이 굉장히 넓은데 아주버님께서 그 일을 혼자서 다 하셨다니 참 대단하신 것 같아요!! 현관 앞 계단도 아주 말끔하게 작업이 잘 된 것 같습니다! ^^ 뜨거운 날들이 많았는데 모두 여러모로 고생을 많이 하셨겠어요..! 사진으로만 보아도 방수 공사와 계단 작업이 아주 깔끔하고 단정하게 잘 된 것 같아요~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