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6월 19일(금)
* 시간 : 저녁7시00분
* 장소 : 여서동 음악실
* 내용 : 팀 , 솔로 발표
다들 바쁘시겠지만 여통사님들과 함께 할수있는 소중한시간도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녁 식사들 미리 하시고 오세요~~~
다음검색
* 일시 : 6월 19일(금)
* 시간 : 저녁7시00분
* 장소 : 여서동 음악실
* 내용 : 팀 , 솔로 발표
다들 바쁘시겠지만 여통사님들과 함께 할수있는 소중한시간도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녁 식사들 미리 하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