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모임공지방

6월19(금) 정모 실시합니다

작성자플랫(마상해)|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0

* 일시 : 6월 19일(금)
* 시간 : 저녁7시00분
* 장소 : 여서동 음악실
* 내용 : 팀 , 솔로 발표

다들 바쁘시겠지만 여통사님들과 함께 할수있는 소중한시간도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녁 식사들 미리 하시고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